Search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편의↑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 업데이트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6-2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이용자 편의를 위한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을 20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필드 사냥 및 생산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동시에 라모네스 전장과 투기장을 즐길 수 있다. 라모네스 전장, 투기장을 이용 중에도 자동 사냥 및 채집이 이어지며 이용 시간 동안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콘텐츠 동시 이용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2차 업데이트 시 ‘영지’ 콘텐츠를 필드 사냥 중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적용할 예정이다.

 

어둠의 신이 관장하는 ‘하둠의 영역’도 공개됐다. 기존 검은사막 모바일은 빛의 신 엘리언이 관장하는 세계였다. 하둠의 영역은 엘리언이 관장하는 세계의 이면이다. 신규 마을과 사냥터, 새로운 장비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하둠의 영역 등장에 앞서 ‘기아스의 토템’ 이벤트가 오는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필드에서 등장하는 ‘정체불명의 토템’을 파괴하면 ‘토템 조각’을 얻을 수 있다. 토템 조각은 중급 재료 상자, 토벌 추천서, 영광의 증표, 응축된 마력 기운 상자, 토템 상자, 기아스 장비 파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