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새론, ‘연플리 시즌4’ 솔직+당당 신입생 본격 합류..강렬한 등장 ‘눈길’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6-20

본문듣기

가 -가 +

▲ ‘연플리 시즌4’ 김새론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새론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에 솔직+당당 신입생으로 본격 합류했다.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이자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을 맡은 김새론은 지난 19일 첫 방송부터 강렬한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민은 학교 사람들과의 술자리 중 한 선배로부터 재수생인 자신을 겨냥한 듯한 말을 들었다. 선배는 “난 우리 학교 오기 싫었어. 서울 의대 준비했었잖아, 근데 수능 망쳐서 ‘어쩔 수 없이’ 성적 맞추다 보니 온 건데, 재수는 좀 그렇잖아?”라고 한 것.

 

이에 지민은 굴하지 않고 “저는 굳이 재수까지 해서 우리 학교 온 거라서요”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의대 가고 싶으신 거 같은데 제가 다닌 재수 학원 소개해드릴까요?”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쳐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또 지민은 “꼭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학교에서 남자가 제일 많이 듣는 수업이 무엇인지 물어 ‘당당 직진녀’를 예고했다. 이른바 ‘수시남’을 찾기 위해 한 수업에 들어간 지민의 속 마음은 무엇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새론은 털털하면서도 할 말은 하는 ‘지민’을 안정적인 연기로 찰떡 소화,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높였다는 평. 첫 방송부터 존재감을 증명한 김새론이 ‘연플리 시즌4’를 보는 또 하나의 핵심 축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연플리 시즌4’는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드라마.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V오리지널 등에서 방송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