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넥슨, ‘던전앤파이터’ 배우 임원희·정석용 등장 광고 2탄 공개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7-11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넥슨이 11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던파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지난 달 27일 임원희가 친구인 정석용을 설득해 던파로 영입하는 스토리의 신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1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영상에서는 ‘함께 해서 더욱 즐거운 던파’ 콘셉트를 바탕으로, 임원희가 최상위 레이드 던전 ‘프레이 이시스’를 플레이 하던 도중 친구 정석용의 도움을 받아 극적으로 완료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유명 만화를 패러디하며 두 배우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진지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던파에서는 내달 22일까지 매 시 정각마다 ‘피스 아일랜드’에서 불꽃놀이를 펼치는 ‘썸머 페스티벌 불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불꽃놀이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즐거운 불꽃의 기운’, ‘신나는 불꽃의 기운’ 아이템을 지급하며, 주말에는 ‘썸머 페스티벌’ 기념 주화를 최대 10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매주 출석 체크를 하는 유저에게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를 최대 100장까지 지급하고, 출석 체크를 하지 않았을 경우 그 다음주 미션 수행을 통해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던파의 신규 영상 및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