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 이벤트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7-11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펄어비스는 11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란’은 날 선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다소 짧지만 날카로운 ‘고검’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춤사위처럼 화려한 무술을 펼쳐 적을 압도하며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거나 자리를 이탈하는 등 다채로운 이동기를 선 보인다.

 

‘란’은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처음부터 계승 클래스로 시작한다. 이용자는 초반부터 강력한 기술을 선보이는 ‘란’을 즐길 수 있다.

 

‘란’ 출시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량의 블랙펄, 5세대 반려동물,  발크스의 조언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만 하면 얻을 수 있다. 특정 레벨 구간에 따라 최대 1400개 블랙펄과 기술 교본을 받을 수 있는 ‘란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20번째 서버 ‘일레즈라’도 오픈됐다.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해 신규 서버 페스타, 신규 서버 길드로 뭉쳐라, 신규 서버 핫타임,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500일을 기념한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접속만 하면 누구나 500일 기념 한정 반려동물 지급, 출석 및 의뢰 완료하면 블랙펄·500일 기념 머리띠·5세대 반려동물 상자, 7세대 마패를 지급하는 ‘500일 기념 페스타’, 인게임에서 500일을 축하하면 전투 경험치· 아이템 드랍률·가방 무게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받을 수 있는 ‘500일 케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