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여수예술랜드리조트 지역 최대 인피니티풀 무료 오픈

이학철기자 l 기사입력 2019-07-12

본문듣기

가 -가 +

여수예술랜드리조트가 오는 15일 여수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 '아라'를 오픈한다. 

2단동굴로 이뤄진 사계절온수풀 아라는 여수 앞바다가 만들어내는 절경과 어우러져 인피니티풀의 매력을 극한으로 연출한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사계절온수풀 ‘아라’를 오픈함으로써 국내최대 AR 3D 트릭아트 ‘소설’, 하늘을 지붕으로 펼쳐진 미디어아트 ‘풍경’에 이은 여수의 새로운 명소를 선보이게 된다.

특히 그간 미비했던 서비스를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으로 재정비한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고객서비스를 강화함은 물론,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인피니티풀 ‘아라’의 무료입장을 전격적으로 실시한다.

여수예술랜드리조트는 인터뷰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주는 리조트로 나아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깜짝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인피니티풀 ‘아라’의 무료이용은 7월 15일부터 7월 25일까지 11일간 오전 09:00부터 오후 06:00까지 진행되며, 안전상의 이유로 최대수용인원 700명을 넘기지 않는다면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