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윤준호 의원 2019 대한민국 글로벌 인물 '의정봉사부문' 대상 수상

배종태 기자 l 기사입력 2019-07-12

본문듣기

가 -가 +

 

▲ 민주당 윤준호 의원이 ‘2019 대한민국 글로벌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봉사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밝히고 있다. (C) 배종태 기자

 

더불어민주당 윤준호(해운대을) 의원이 ‘2019 대한민국 글로벌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봉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제 SNS신문방송협회는 국내외 국가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공로가 큰 각 분야의 인물에 지난해 6.13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에서 당선된 윤준호 의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6.13지방선거와 동시에 치러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4전 5기의 도전 끝에 당선 된 이후 활발한 입법활동은 물론 부산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공로를 평가 받았다.

윤 의원은 민주당 원내부대표, 정책위원회 상임부의장,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 예산결산특별위원 등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을 활발히 펼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지역 현안과 관련해 ‘엘시티방지법’, ‘광안대교법’ 등을 대표발의 했다.


윤준호 의원은 “오늘 수상한 글로벌 인물대상은 해운대을 주민분들이 만들어주신 것이며, 부산과 해운대을의 지역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부산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