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GS칼텍스 여수 무료급식소, 초복 맞아 어르신들께 삼계탕 대접

고용배기자 l 기사입력 2019-07-12

본문듣기

가 -가 +

▲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가 12일 전남 여수시 연등동 소재 사랑나눔터에서 개최한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한 여수시 충무동∙광림동∙서강동 동장과 관계 공무원들이 배식을 하고 있다. 


GS칼텍스가 초복(初伏)을 맞아 여수지역 결식 우려 어르신들을 위한 복달임 행사를 가졌다

GS칼텍스는 12일 여수시 연등동의 무료급식소 ‘GS칼텍스 사랑나눔터’에서 삼계탕을 조리해 여수지역 어르신 400여명에게 점심식사로 제공했다. 

어르신들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과 간식으로 함께 제공된 수박을 즐기며 원기를 보충했다.

이날 행사에는 충무동∙광림동∙서강동 동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GS칼텍스 직원들이 참여해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현재까지 누적 자원봉사자 수는 총 4만5천명에 달한다.

특히 GS칼텍스 사랑나눔터는 지난 2008년 5월부터 매주 월~금 하루 350명 이상의 여수지역 결식 우려 어르신들에게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6월까지 연인원 90만여명의 어르신이 찾았다.

또 명절과 복날에는 별도의 특식을 나누며 어르신들과 교감하고 있으며 삼계탕이나 오리탕 등 보양식을 제공하며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고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사랑나눔터가 지역 내 결식 우려 어르신들이 부담 없이 찾아와 영양을 섭취하고 이웃들과 교류하는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