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베니마루 슈퍼미션 업데이트 이벤트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07-18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베니마루 슈퍼미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베니마루를 얻을 수 있는 이번 베니마루 슈퍼미션은 이용자가 매일 다양하게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99 니카이도 베니마루를 비롯한 스페셜 카드와 최대 루비 100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7월 경품 초대장 이벤트는 이용자가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골드, AP(행동력) 뿐 아니라 전체 완료 시 경품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 초대장을 개봉한 이용자에게는 루비 100개를 즉시 지급하며, 네오지오 미니,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퀘스트 핫타임 이벤트는 에픽 퀘스트를 통해 제공되는 ‘에피소드 0’을 플레이 시 기존보다 버프 아이템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버프 아이템은 에픽 퀘스트를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한편, 지난 8일부터 게임을 통해 진행된 온∙오프라인 대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 1’은 오는 20일과 21일 각각 개인전, 단체전 순으로 오프라인 본선(결승)을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 V50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 및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수 진행된다.

 

넷마블은 현장 관람객이 파이터를 소환해 ★5 파이터가 나올 경우 인기 캐릭터 ‘마이’ 피규어를 비롯해 넷마블 프렌즈 인형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타임어택 챌린지에 도전해 상위 랭킹을 기록하는 관람객에게는 네오지오 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 대회 관람객에게는 루비 1000개,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생방송 시청자에게는 골드, AP(행동력)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