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최대 80% 역대급 세일 실시

김다이 기자 l 기사입력 2019-07-22

본문듣기

가 -가 +

▲ 자주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에서 판매중인 제품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브레이크뉴스 김다이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8월 말까지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상반기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자주의 생활, 키즈, 패션 카테고리 내 인기 제품 약 700여종이 포함된다. 특히 올 여름 첫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조용한 바람 선풍기’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조용한 바람 리모컨 선풍기’는 올해 5월 출시 직후부터 자주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13dB로 무소음에 가까운 초 저소음과 12단계의 섬세한 바람 단계 조절, 저전력 DC 모터 사용 등이 특징이다. 정가는 13만9000원이지만 행사 기간 동안 9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여름 침구류와 각종 수납용품, 식기류, 조리도구를 비롯해 쿠션, 러그 등의 홈 데코레이션 용품, 반려동물을 위한 펫 용품도 3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품질의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주의 침구류는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어서커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베개 커버와 홑이불, 땀 흡수가 빨라 여름 대표 소재로 떠오른 풍기 인견 침구 시리즈 등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주의 베스트셀러 카테고리 중 하나인 키즈 의류는 반팔 티셔츠부터 원피스, 파자마, 팬츠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되며, 키즈 침장과 장난감 수납함, 아동용 테이블과 의자도 함께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지난 3월 유명 디자이너인 김재현과 함께 협업해 출시한 ‘주르 드 자주’ 패션 상품과 편안한 남녀 라운지웨어, 슬리퍼, 에코백, 모자, 양말 등의 패션 잡화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유례 없는 최대의 할인폭을 적용해 자주의 인기상품들을 고객들이 좀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선풍기, 여름 침구류 등 한여름에 유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