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앙코르 공연..티켓 오픈 동시에 토크 콘서트 랭킹 1위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8-13

본문듣기

가 -가 +

▲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사진출처=컴퍼니 상상,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의 농염함이 대중에게 통했다.

 

오는 10월 6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이하 ‘농염주의보’) 앙코르 공연이 개최된다.

 

이번 ‘농염주의보’ 앙코르 공연은 서울을 비롯해 부산과 대구, 성남, 전주까지 마무리된 전국투어 이후에도 쇄도하는 추가 공연 요청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농염주의보’는 지난 12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토크 콘서트 랭킹 1위를 차지, 박나래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식지 않는 열기도 입증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박나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농염주의보’는 추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어디에도 공개된 적 없는 끈적끈적한 연애담과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농염주의보’ 앙코르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