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청송군, 사과향 마스크팩 개발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08-14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청송】이성현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최근 청송사과 추출물을 가득 넣은 상큼하고 싱그러운 사과향 마스크팩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 청송군, 청송사과 추출물로 예쁘니까 사과해 마스크팩 개발 (C) 청송군

 

이번에 개발한 마스크팩은 “예쁘니까 사과해”라는 상표명으로 현재 상표등록 출원 중이며, ODM방식으로 국내 최고의 마스크팩 전문회사인㈜리더스코스메틱과 청송군농업기술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사과추출물에는 폴리페놀과 비타민C 등 항산화 기능과 미백 기능을 가진 영양물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이를 직접 피부에 흡착시켜 피부가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다.

 

특히 이러한 성분들은 강한 자외선과 산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주어 생기 있고 광채충전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주소득 작목인 청송사과의 새로운 소득창출과 청송의 부존자원을 이용한 가공사업 활력화로 농산물 부가가치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