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45회 문체부장관기 전국초등학교소프트테니스대회 성료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08-22

본문듣기

가 -가 +

▲ ‘제4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초등학교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옥천 죽향초등학교가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4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초등학교소프트테니스대회20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45개 팀 5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하여 옥천중앙공원테니스장에서 지난 16일부터 5일간 개최됐다.

 

폭염 속에 진행된 이번 대회의 안전과 차질 없는 경기 진행을 위하여 구급차와 응급요원을 상시 배치하여 선수들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였고, 대회 주최 측(대한소프트테니스협회)에서도 대형선풍기와 아이스박스를 경기장 곳곳에 비치해 선수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옥천군은 죽향초, 장야초 선수단이 참가하여 죽향초 선수단이 단체 준우승을 차지하였고, 여초부 복식(4학년 이하)에서 장야초(권은지, 문수진) 2, 장야초(주하윤) 3, 여초부 복식(5학년 이상) 죽향초(강유진, 조도경) 3위를 차지해 옥천 소프트테니스의 위상을 드높였다.

 

대회 관계자는 향수의 고장 옥천에서 전국 초등 소프트테니스 선수단과 학부모 등 1,000여 명이 참가하여 옥천을 전국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실물경제에도 크게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