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보답이 되려나”..아이유, 여신 미모 과시한 ‘호텔 델루나’ 포상휴가 인증샷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09-12

본문듣기

가 -가 +

▲ 아이유(이지은), ‘호텔 델루나’ 포상휴가 인증샷 공개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호텔 델루나’ 포상휴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답이 되려나. #호텔델루나 #방콕에서 #모든 사진과 목걸이 단체 선물에 현중이ㅅ..아니 표지훈”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배해선, 강미나 등과 함께 태국 방콕에서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유는 물오른 여신 미모와 남다른 분위기를 드러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1일 종영한 ‘호텔 델루나’ 최종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12%, 최고 13%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최종회는 올해 tvN 드라마 시청률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호텔 델루나’는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자체 최고 시청률인 평균 10%, 최고 10.8%를 기록하며 16회 연속 지상파 포함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이지은,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신정근, 배해선, 표지훈, 강미나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태국 방콕으로 포상휴가를 떠난 바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1일 오후 3, 7시 총 2회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11주년 팬미팅 ‘플레이, 퍼즈 앤 유’를 개최한다.  

 

▲ 아이유(이지은), ‘호텔 델루나’ 포상휴가 인증샷 공개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