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군위군, 11일 군민체육대회 개최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10-10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군위】이성현 기자= 군위군은 오는 11일 군위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1만여명의 군민과 출향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45회 군위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 2018년제44회군민체육대회 (C) 군위군

 

군위군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8개 읍면별로 선수들이 참가해 육상(400m계주), 줄다리기, 씨름, 화합제기차기, 풍물놀이 등 다양한 경기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한다.

 

대회 개회식은 11일 오전9시 8개 읍면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국민의례, 군민상 시상, 대회사, 축사, 대표선수 선서, 선수단퇴장 등이 진행되고 식후행사로는 취타대와 난타 공연이 펼쳐진다. 군민이 화합하는 가운데 모든 경기를 마무리한 뒤 11일 오후 13:30분 시상식과 함께 폐회식이 열린다.

 

폐회식이 끝난 후 오후 2시부터 군민화합한마당 행사가 열려 남일해, 박구윤, 지원이, 한담희, 장서영, 플라이위드미, 조은성, 이마음 등 인기·지역가수의 공연도 열린다.

 

군관계자는 “군위군체육회는 물론 관내 각급 기관단체와 협조하며 군민체육대회를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군민이 경기를 즐기며 인정 넘치고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군위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여 무한성장하는 군위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