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건강조언>질병없는 불편함(DWD)과 혈관스케일링

홍성재 박사 l 기사입력 2019-10-15

본문듣기

가 -가 +

의학의 발달로 사망률이 감소되면서 평균 수명이 증가 되고 있지만 새로운 질병 및 치료가 어려운 난치병들이 나타날 뿐만 아니라,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없는 불편함(DWD: discomfort without disease)등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원인은 문명과 과학이 발달하면서 식생활 습관이 변하면서 영양은 풍부하지만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의 균형이 깨어지고 환경의 변화나 독성물질들 때문이다.

 

과거와는 달리 우리가 매일 접하는 음식, 공기, 물에는 수만 가지 독성물질들이 함유되었고 앞으로도 새로운 종류의 독성물질들이 나타날 것이다. 또한 복잡한 현대생활로 인한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 같은 나쁜 생활 습관이나 칼로리가 높은 음식 등 많은 환경적인 요소들로 인해 과거보다 오히려 만성질환의 부담을 더 안고 살아가게 된다.

 

▲ 혈관     ©브레이크뉴스

 

이러한 문제가 있는 환경적인 요소 등은 체내에서 활성산소의 과다 생산을 부르게 된다. 과잉 생산된 활성산소들은 세포막을 공격해서 세포 기능을 상실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면역세포의 기능을 약화시키거나 변화시켜 제대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게 된다. 이렇게 되면 활성산소는 마음 놓고 세포 내에 있는 유전자를 공격해서 세포 재생도 못하게 하거나 돌연변이 세포를 만들뿐만 아니라 세포의 신호전달체계를 망가뜨려 질병이나 노화를 일으킨다.

 

환경의 변화나 독성물질들의 노출 등으로 인해 비록 질병으로 나타나지 않는다 해도 인체가 제대로 적응하지 못해 신체적인 증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바로 이런 것들이 질병 없는 불편함(DWD: discomfort without disease)이다. 비록 의학적인 소견상으로 정상이여서 질병이라고 딱 꼬집어서 말할 수는 없지만 피로감, 무력감, 두통, 전신 통증 등 다양한 증상으로 불편함을 호소하게 만든다. 차라리 어딘가 다쳐서 수술을 한다면 딱 떨어지는 맛도 있지만 은근한 아픔의 지속은 견디기 어려운 고통으로 성격까지 이상하게 만드는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

 

이런 증상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항산화제를 이용한 혈관스케일링이다.

 

혈관스케일링이란 미네랄, 비타민, 항산화제를 정맥에 주사하여 과잉 생산된 활성산소와 체내에 축적된 독소를 제거하여 질병 없는 불편함을 치료하고 각종 질환을 예방하며 노화를 방지한다. ygb88kr@naver.com

      

*필자/홍성재 박사

 

웅선의원 원장. 1990년 개원 이래 항산화제와 성장인자를 이용하여 탈모치료, 동안주사, 난치성질환 및 노화방지 퇴치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저서로 '진시황도 웃게할 100세 건강비법','탈모 14번이면 치료된다','탈모 11가지 약물로 탈출한다' 등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