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정민우 기자 l 기사입력 2019-10-16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펄어비스는 MMORPG 검은사막에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할로윈 페스티벌은 오는 11월 6일까지 열리며, 검은사막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에 등장하는 할로윈 특별 몬스터 ‘스푸크’를 처치하고 할로윈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검은 옷감’과, 기억의 파편, 고대 정령의 가루, 크론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할로윈 주화’, ‘할로윈 사탕’, ‘할로윈 주머니’를 제공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는 오는 17일 시작한다. 할로윈 주화를 모아 NPC 마엘 코스타에게 가져가면 뾰족한 흑결정 조각, 발크스의 조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할로윈 사탕과 할로윈 주머니를 조합하면 우르곤의 신발, 툰그라드 허리띠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할로윈 대축제 기간 한정 의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마데오 알레한드로’와 ‘파이시’ 등 이벤트 NPC를 찾아 의뢰를 완료하면 호박귀신 가면과 달콤 고깔 모자 등 할로윈 특별 아이템을 보상받는다.

 

캐릭터 밸런싱 조정 등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모든 클래스의 패시브 기술을 개편해 기술 획득 가능 레벨을 상향한다. ‘레인저’는 패시브 기술에 신규 효과를 추가하며, ‘금수랑’은 신규 패시브 기술을 추가한다.

 

검은사막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 및 콘텐츠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