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윤형빈-김보성, ROAD FC 케이지 다시 오른다..릴레이 복귀 예정 ‘관심↑’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1

본문듣기

가 -가 +

▲ 윤형빈-김보성, ROAD FC 릴레이 복귀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ROAD FC 파이터인 개그맨 윤형빈과 배우 김보성이 다시 한 번 ROAD FC 케이지에 오를 예정이다.

 

지난 2014년 2월 9일 윤형빈은 ROAD FC 014에서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와 대결, 1라운드 KO승을 거두며 ROAD FC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당시 윤형빈의 경기는 순간 최고 시청률 7.2%를 기록,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재도 꾸준히 MMA 훈련을 하고 있는 윤형빈은 올해 말 혹은 내년 초 복귀를 목표로 운동하고 있다. ROAD FC 방송 판권 및 계약 문제로 복귀전의 세부 일정은 조정 중이다.

 

“ROAD FC 대회사에서 요청하면 언제든지 뛸 수 있도록 운동하며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열심히 몸을 만들면서 정식 오퍼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겠다”는 것이 윤형빈의 말이다.

 

윤형빈에 이어 김보성도 경기 출전 의사를 전했다. 김보성은 지난 2016년 12월 ROAD FC 035에 출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김보성의 경기는 ‘소아암 어린이 돕기’의 목적을 가지고 있어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김보성은 “(윤)형빈이가 먼저 하고 이후에 내가 하기로 약속했었다. ROAD FC 선수들과는 언제나 의리로 함께하기로 했다.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마음으로 경기에 나서려고 한다. 기부라는 좋은 취지가 있으면 언제든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하는 ROAD FC는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을 진행한다. 이날 여성부리그인 ROAD FC XX 대회와 연말 시상식이 진행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