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거미, ‘녹두전’ OST ‘가장 완벽한 날들’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1

본문듣기

가 -가 +

▲ 가수 거미, ‘녹두전’ OST ‘가장 완벽한 날들’ <사진출처=씨제스, 모스트콘텐츠>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거미의 ‘녹두전’ OST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거미의 ‘조선로코-녹두전’ 네 번째 OST ‘가장 완벽한 날들’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 8월 공개된 ‘호텔 델루나’ OST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을 통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거미는 믿고 듣는 거미표 OST의 명성을 이어가듯, 새로운 OST ‘가장 완벽한 날들’ 역시 공개 직후 함께 주요 음원차트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거미의 신곡 ‘가장 완벽한 날들’은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내 생애 가장 사랑하는 그대에게 내 생애 가장 완벽한 사랑을 고백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거미만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곡의 깊이를 더해 동동주(김소현)과 전녹두(장동윤)의 감정을 잘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발매 전 드라마에 거미 OST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거미만의 짙은 감성이 담긴 OST가 더해져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이에 21일 방송에서 펼쳐질 로맨스 전개에 기대감을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일 발매된 거미의 ‘조선로코-녹두전’ OST ‘가장 완벽한 날들’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거미는 오는 12월부터 2019 연말 투어 콘서트 <Winter Ballad>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