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충북대 링크플러스, 전통시장 스토리텔링 UCC 공모전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링크플러스(LINC+) 사업단이 오는 1031일까지 2회 충북 전통시장 스토리텔링 UCC 공모전’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충북대 링크플러스 사업단과 톡진코리아가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팀 또는 개인단위의 충북대학교 재적생과 충북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충북의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참신하고 혁신적인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됐다.

 

응모작품은 충북의 전통시장을 널리 알리고 활성화하기 위해 참신하고 창의적으로 표현한 영상물을 개인 및 팀당 최대 2점까지 제출하면 된다. 키워드 예시에는 스토리가 있는 문화육성형 전통시장 조성, 외식형 문화시장, 계절별 테마 스토리, 젊은이들이 참여하는 전통시장 등이 있다.

 

작품규격은 해상도 640x480픽셀 이상, 재생시간 5분 이내, wmv·mp4 동영상 파일형식이며 파일용량은 제한이 없다. 참가신청은 신청서와 영상파일을 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거쳐 우수작품(최우수상 1, 우수상 2, 장려상 4, 활성화상 4)에 대한 시상식을 11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수상팀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주어진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링크플러스 사업단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북대학교 링크플러스(LINC+)사업단은 20174월 교육부로부터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충북대학교를 중심으로 대학과 지역의 공생발전을 견인하는 산학협력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