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남양주 덕소초, 학교 사랑하는 마음 벽화에 그렸어요!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2

본문듣기

가 -가 +

▲ 남양주 덕소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활동 모습(사진제공=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남양주 덕소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활동 모습(사진제공=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덕소초등학교(교장 이상호)는 10월 19일~20일, 2일간 본교 동문과 정문 담장 약 200m에 해당하는 공간에 벽화 그리기 활동을 진행했다.

 

학교 사랑 벽화그리기 프로젝트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마을꾸미기 운영 사업과 미술과 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본교 교직원, 학생, 학부모, 총동문회, 와부 열린포럼의 참여로 추진됐다.

 

벽화 디자인은 전교생과 전교직원을 대상으로 공모로 선정하였으며, 오희택(덕소초 6년) 전교 어린이 회장은 “처음 해보는 일이라 서툴고, 날이 너무 더워 힘들었지만 하나씩 완성되는 모습을 보며 뿌듯했다. 친구들에게 더 아름다운 학교를 선물한 것 같아 기분이 좋고 학교가 우리들에게 점점 의미있는 공간이 되어가는 것 같아 감동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상호 교장은 “이번 벽화 그리기는 학교 및 기관, 마을지역주민에게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자는 다짐과 홍보의 기회가 됐다. ”면서 "앞으로도 아름다운 학교를 만들기 위한 덕소초등학교 교육공동체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