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공공체육부 서비스마인드 업그레이드 친절교육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3

본문듣기

가 -가 +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천절서비스 교육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 공공체육부에서는 지난 10월 21일 동계체육팀(실내빙상장)에서 고객접점에 있는 직원(종합안내소, 강사, 고객지원실) 대상으로 서비스 마인드 업그레이드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서비스의 개념과 중요성을 시작으로 고객접점에서 다양한 고객의 필요 욕구를 경청하는 법, 감정 다스리기 및 감정의 치유를 통해 고객이 감동하고 만족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전문강사를 초빙해 이루어진 교육은 일방적인 친절을 강조하던 과거 교육방식에서 벗어난 참여형 교육으로 고객불만 주요 사례를 살펴보고 사례에 대해 유형별.상황별로 대응하는 방법과 공공체육시설의 특성에 맞는 현장 밀착형 교육으로 직원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냈다.

 

강은희 이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기대와 욕구를 파악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정확·공정한 업무처리로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정성 가득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극대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