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구한의대, 시험공부로 지친 학생들 야식 제공으로 학생들 격려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경산】이성현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총학생회는 매학기 시험기간 동안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을 위해 2005년부터 자장면, 국수, 과일, 컵라면 등 계절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학생들에게 야식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학생들에게 국수를 배식하고 있는 우준영 총학생회장(왼쪽 맨처음)과 최동식 교학부처장(왼쪽 네번째) (C) 대구한의대

 

이에 우준영 총학생회장을 비롯한 학부(과) 학생회장 등 20여명은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지난 12일 점심시간에 오성캠퍼스 융합관 학생식당에서 400여명의 학생들에게 국수를 배식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했다.

 

오성캠퍼스에는 화장품약리학전공, 식품생명공학전공, 화장품소재공학전공, 식품조리학전공, 식품영양학전공 등 1,000명 정도의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식품조리학전공 김가혜 학생(4학년)은 “매학기 마다 총학생회에서 배식해주는 야식을 먹고 성적이 좋았다.” 면서 “대학생활의 마지막 중간고사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좋은 성적을 기대하면서 일찍 와서 기다리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총학생회는 오성캠퍼스에 이어 오후에는 삼성캠퍼스 학술정보관 학생식당에서 500여명의 학생들에게 국수를 배식하며 시험에 지친 학생들을 격려했다.

 

우준영 총학생회장(소방방재안전학부 4학년)은 “시험공부로 지쳐 있을 학생들에게 잠깐의 여유라도 가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