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예천군, 제이스텍 정재송 회장 2019년 자랑스런 도민상 수상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예천】이성현 기자= 예천군 풍양면 삼강리 출신 정재송 회장(제이스텍)이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백결공연장에서 개최된 ‘2019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랑스런 도민상’을 수상했다.

 

23일 예천군에 따르면 정 회장은 고향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으로 축제 행사 후원 및 불우이웃 돕기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이번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예천군에서는 김학동 예천군수, 신동은 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도의원, 기관단체장, 주민 등 40여명이 경주세계문화엑스포장을 방문해 정재송 회장의 도민상 수상을 축하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정회장님의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따뜻하고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정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9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는 23일 오후1시 30분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백결공연장에서 이철우 도지사,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23개시·군 단체장 및 각 기관단체장 등 1,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