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오싹 달콤 Halloween’축제 개최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3

본문듣기

가 -가 +

▲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제16회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제16회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은 10월19일 제16회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를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개최한 제5회 행복누리축제는 청소년문화축제기획단원들이 직접 기획한 6가지 테마로 총 6회에 걸쳐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내에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의 생산자.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시적 공간을 조성해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수성 향상 및 역량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축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청소년들의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오싹 달콤 Halloween’을 주제로 다채롭게 꾸며진 행사와 부스 체험을 통해 감성적이고 색다른 문화를 맛 볼 수 있도록 진행했다.

 

아울러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공연마당(댄스, 밴드,보컬, 랩, 치어리딩)을 통해 청소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조경서 청소년수련관장은“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지역청소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즐거움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는 11월 9일 의정부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우수동아리 표창장 수여 등 폐막식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