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선린대, ‘2019 포항 취·창업 박람회’ 뷰티스타일관 운영

김가이 기자 l 기사입력 2019-10-23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포항】김가이 기자=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는 뷰티디자인과 재학생들이 지난 17일 포항 만인당에서 열린 ‘2019년 포항 취·창업박람회’ 행사에 참여해 구직자 및 행사관람인들에게 면접메이크업과 네일 케어를 제공했다고 23일 밝혔다.

 

▲ 뷰티스타일관 운영 모습 (C) 선린대학교 제공

 

선린대에 따르면 2019년 포항 취·창업박람회는 고용노동부와 포항시가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로 기업의 인력난 해소와 구직자의 구직활동을 돕고 실질적인 취업 및 창업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구인구직자간 현장 면접 및 취업관련 각종 상담을 담당하는 취업관과 창업관련 상담을 담당하는 창업관으로 나누어져 운영되었고 뷰티스타일관 등 현장 면접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었다.

 

선린대 뷰티디자인과 강근영 교수는 “선린대학 뷰티디자인과는 이미지메이킹 무료 특강 등 다양한 봉사를 꾸준히 해 오고 있으며 기업과 청년간의 채용·취업을 위한 행사에 뷰티스타일관이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선린대학 뷰티디자인과가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