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新한류 뮤직콘텐츠 플랫폼 ‘랄라스타즈’ 첫 공연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19-11-04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안동】이성현 기자=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원장 이종수, 이하 진흥원)과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최 2019 지역특화소재콘텐츠개발지원 사업으로 제작한 문경 랄라스타즈(Ralastars) 체험관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 랄라스타즈 SNS 홍보이미지 (C)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

 

개소식은 8일 오후2시부터 문경을 대표하는 콘텐츠인 테마파크 문경에코랄라 에코타운 특설무대에서 열리며, 경상북도와 문경시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랄라스타즈 캐릭터를 댄스팀과 음악영상으로 만끽하는 쇼케이스와 체험관 시연행사가 있다.

 

개막식 행사 이후 랄라스타즈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포럼을 개최, 랄라스타즈 콘텐츠 저작권을 활용한 사업화 방향과 캐릭터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물 제작 및 콘텐츠 상품화를 집중 논의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문경기업을 위한 캐릭터 무상활용도 검토되고 있다.

 

한편 랄라스타즈는 한류스타를 꿈꾸는 주인공들의 성장 드라마를 담고 있어 세계화 맞춤기획으로 캐릭터 출시 즉시 2019년 10월 5일 미얀마 콘텐츠 유통업체인 커아론 기업과 본 콘텐츠 제작사인 씨온엔터테인먼트(대표 추원식)과 ㈜제노픽스(대표 채경훈)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프랑스 공미디어, 베트남의 BH Media사와 콘텐츠 제휴를 진행 중에 있으며 국내시장 진출을 위해 라이선싱 업체들과도 교섭 중에 있다.

 

문경시는 랄라스타즈 체험관 개소와 함께 향후 1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구축과 관람객이 신나께 뛰어놀 수 있는 복합무대공간 조성을 내년 2월에 완료하여 지역 관광객 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8일부터 랄라스타즈 브랜드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여 친숙한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하게 된다. 이벤트 이용방법은 카카오톡 이벤트 채널로 들어가거나 카카오톡 친구검색에서 '문경에코랄라'를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무료로 랄라스타즈 이모티콘을 받은 날로부터 9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종수 진흥원장은 “랄라스타즈 콘텐츠와 캐릭터는 출시 즉시 사랑을 받고 있다.” 며“많은 관광객이 문경에코랄라를 찾아주셔서 랄라스타즈를 체험해주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