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구예술대학교, 박언휘 내과의사 초청 특강

박정대 기자 l 기사입력 2019-11-06

본문듣기

가 -가 +

 

대구예술대학교 시니어아카데미는 지난 10월 30일 오후 2대구예술대학교 교육관에서 박언휘(박언휘 종합내과 원장안티에이징의 비밀 저자)내과의사를 초청해 장수가 가장 큰 축복입니다란 주제로 강연을 개최했다.     ©브레이크뉴스

 

대구예술대학교 시니어아카데미는 지난 10월 30일 오후 2, 대구예술대학교 교육관에서 박언휘(박언휘 종합내과 원장, 안티에이징의 비밀 저자)내과의사를 초청해 장수가 가장 큰 축복입니다란 주제로 강연을 개최했다.

 

이날 박언휘 의사는 최근 의술의 발달로 우리 삶이 장수의 시대로 변하고 있다. 시니어들에게 가장 감동을 줄 수 있는 비결은 120세까지의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게다가 인간들은 역사 이래로 오래 사는 것에 대한 기대감이 컸다. 그래서 장수는 분명 축복이라고 할 수 있다.

 

대구예술대학교 시니어아카데미는 만 65세 이상 시니어들이 모여, 각 분야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술적인 풍요로움 속에서 보람찬 노후를 즐기고 있다.

 

박언휘 종합내과 원장이기도 한 그는 2005년 병원 개원 이후 20여 년간 나눔사랑을 실천해 왔다. 2009년 대한민국 사회봉사대상 의료부문 대상, 2013년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의료연구봉사부문 대상, 2014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2019'8기 국민추천포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미래를 향하는 선한리더십,안티에이징의 비밀 등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