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BQ, 돈까스와 떡볶이 만남..우쿠야·올떡 결합 프라자 매장 인기

최애리 기자 l 기사입력 2019-11-07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제너시스 BBQ의 돈까스 전문 브랜드 ‘우쿠야’와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이 결합한 프라자 매장이 패밀리(가맹점)와 고객들의 호평 속에 새로운 ‘맛집’으로 떠 올랐다.

 

BBQ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기존 우쿠야에서 올떡을 결합한 프라자 매장으로 변경한 서울 합정점은 전후 평균 매출이 약 40% 상승했다. 올 6월과 8월 각각 프라자 매장으로 전환한 안동중앙점과 인천서구점의 일 평균 매출도 약 50% 이상 늘었으며, 지난 7월 프라자 매장으로 변경한 여수교동점은 일 평균 매출이 무려 3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7년간 우쿠야를 운영해 온 제주화북점은 계속되는 노력에도 매출이 오르지 않아 폐업을 고민하던 지난 달 프라자 매장으로 전환, 일 평균 매출이 3배 가까이 반등하며 사업의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했다.

 

우쿠야와 올떡, 프라자 매장의 성공은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이 커진 것이다. 실제, 현재 프라자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돈까스’와 ‘떡볶이’가 함께 구성된 ‘돈떡세트’다. 프라자 매장인 송도점과 안동중앙점의 지난 달 돈떡세트 판매량은 전체 세트메뉴 중 각각 64%와 57%를 차지했다.(배달의민족 주문 기준)

 

제너시스BBQ는 전국 단위의 우쿠야, 올떡 및 프라자 매장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창업상담 및 문의는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에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한편, 우쿠야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우동과 돈카츠, 덮밥 등의 메뉴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다. 특히, 숯불부타우동, 차돌큐니쿠우동, 멘타이코크림우동, 게살크림우동 등 차별화된 특색 있는 메뉴가 많아 고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쿠야는 올해 ‘ALL NEW 우쿠야’라는 슬로건 아래 전 메뉴 리뉴얼을 단행해 맛의 업그레이드를 이뤄냈다.

 

떡볶이 전문점 ‘올떡’은 국민간식 떡볶이를 테마로 다양한 떡볶이와 사이드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기본적인 맛의 ‘날씬 밀떡볶이’와 국물떡볶이는 물론, 국내에서는 최초로 출시한 마라떡볶이, 차돌떡볶이 등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개발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