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엘리스, 12일 싱글 ‘그립다(Miss U)’ 발매..올드스쿨 느낌 미디움 템포곡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19-11-08

본문듣기

가 -가 +

▲ 걸그룹 엘리스, 12일 싱글 ‘그립다(Miss U)’ 발매 <사진출처=후너스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엘리스(ELRIS/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가 오랜만에 디지털 싱글 '그립다(Miss U)'를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그립다(Miss U)'는 1년여의 공백기에도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그리움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특히 상큼한 멜로디와 현실적인 가사가 엘리스의 팬들 뿐만 아니라, 외로움을 타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그립다(Miss U)'는 그 동안의 엘리스의 노래들과는 다르게 쉽게 기억되는 멜로디와 소울풀하고 올드스쿨 한 느낌이 어우러진 미디움템포곡으로, 엘리스 멤버들의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세련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엘리스의 신곡 '그립다(Miss U)'는 오는 12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