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교육 - 명사특강"성황리 개최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11-09

본문듣기

가 -가 +

▲ 명사특강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부모교육-명사특강 참석자들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안병용)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상순)은 11월 5일(화) 청소년수련관 한울관에서"부모교육 명사특강 -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녀 자존감 높이기"를 진행했다.

 

한국경영혁신연구소 대표인 신동설 박사를 모시고 진행된 명사특강은 ‘4차 산업혁명’ 이라는 추상적이고 모호한 개념을 구체적이고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가면서 시작됐다. 이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녀들의 미래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순서가 진행됐다.

 

이한범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대한민국의 현재와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시대적 흐름 속에 청소년들이 저마다 다양한 꿈과 재능을 살려 행복한 미래를 살아가기 위해서는, 자녀들을 지도하는 부모님들부터 시대적 흐름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특강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자녀들의 미래 진로에 대한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결되길 바랍니다.’ 라고 전했다.

 

의정부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매월 주제별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12월 5일(목)에는 청소년 부모 3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 자녀를 위한 성교육’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전화로 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