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양평군 드림스타트, 도전! 독서골든벨을 울려라~!

하인규 기자 l 기사입력 2019-11-09

본문듣기

가 -가 +

▲ 드림스타트 독서골든벨 행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 드림스타트는 지난 6일 양평군 보훈회관에서 관내 3개의 지역아동센터와 양평교육지원청, 양평초등학교가 협력하여 제4회 드림스타트 독서골든벨을 80여 명의 아동들과 함께 개최했다.

 

올해로 4번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아동의 권장도서를 사전에 배포하여 만든 퀴즈로 진행되었으며, 퀴즈 중간에 장기자랑 게임 등을 함께하여 독서를 즐겁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독서교육의 장으로 마련했다.

 

독서골든벨에 참여한 아동은 “독서골든벨을 위해 반복해서 책도 읽고 친구들과 문제도 만들어 풀어 보면서 친구들과도 친해지고 즐거웠는데, 퀴즈도 풀고 상품도 받아서 더 신난다.”며 “내년 골든벨을 위해 앞으로 책을 더 열심히 보겠다.”고 했다.

 

이날 골든벨을 울린 아동에게는 상장과 상품이 전달되었고, 참여한 모든 아동들에게도 기념품과 간식을 주어 격려했다.

 

한편 양평군 드림스타트는 0세에서 만12세 취약계층 아동에게 종합건강검진, 문화체험제공,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