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권오봉 여수시장, '시민공감 이야기마당' 소통 강화

고용배기자 l 기사입력 2019-11-09

본문듣기

가 -가 +

 

▲ 사진은 8일 오후 권오봉 여수시장이 2019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이 열린 문화홀에서 분야별 패널들과 토론하고 있다.  


전남 여수시는 8일 오후 여수문화홀에서 '2019 시민공감 이야기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이야기마당은 '시민과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여수, 민선7기 공약사항 점검'을 주제로 그동안 권 시장의 공약사항 및 시정운영 활동 등에 대해 패널 및 시민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토의는 문화관광, 상생경제, 나눔복지 분야 각 전문가를 초청해서 민선7기 공약사항과 현안문제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가 진행돼 시민들과 소통하고 시정을 공감하는 기회를 가졌다.

 

패널로 참석한 민병인 여수관광발전협의회장의 섬 박람회의 필요성에 대한 질의에대해권 시장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 이후 시민들의 힘을 결집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생각했고, 우리 시민들은 엑스포를 훌륭히 치러낼 역량이 있으므로 다함께 노력해 꼭 개최되도록 하겠다"고말했다.

 

특히 시정제안에서 3자녀를 둔 아이엄마는 "자녀수 대로 장난감을 대여하고, 공용화장실 기저귀 교환대를 설치해 달라"는 건의사항에 대해 권 시장은 "즉시 시행될 수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해 참석한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권 시장은 "이야기마당을 통해 시정운영 방향에 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져 시민의 의견을 듣는 좋은 기회였다"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다"고 강조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