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한국당 김승수 예비후보, 세 자녀의 열띤 선거 지원 인기몰이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20-02-14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대구】이성현 기자= 김승수자유한국당 대구 북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세 자녀가 아빠의 선거운동을 도와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거리 인사는 물론SNS 홍보까지도맡아 지역주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 한국당 김승수 예비후보, 세 자녀의 열띤 선거 지원 인기몰이 (C)김승수 후보

 

김승수 예비후보의 두 딸과 아들은 방학을 맞아 개인 일정은 뒤로 하고, 이른 아침 출근길 명함 돌리기부터 시작해서 경로당 어르신 인사,저녁 식당가 인사까지 하루종일 아빠를 지원하면서 밴드, 블로그 등 SNS관리까지 직접 하고있어 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지역주민들한테도인기를 끌고 있다.

 

큰 딸인 민주양은 “아빠를 정말 존경하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다”면서, “고생한다면서 어깨를 다독여주는 할아버지, 할머니께서 커피를건네주는 등 응원을 해 주시는 주민들을 만날 때면 힘이 난다”고 말했다.

 

김승수 예비후보도 ”예비후보자의 선거운동은 배우자와 부모, 자녀밖에 할 수 없는데 정말 큰 의지가 된다“고 하면서 ”애 셋 키우느라힘들기도 했는데 지금은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자랑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