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가수 김정연,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메인MC 발탁

노보림 기자 l 기사입력 2020-02-14

본문듣기

가 -가 +

▲ 가수 김정연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메인 MC 발탁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노보림 기자= 국민 안내양 가수 김정연이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메인 MC로 전격 발탁됐다.

 

문봉서 PD 연출, 김정연 진행의 <무대를 빌려드립니다>는 충북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무대다. 무대를 달굴 뜨거운 열정만 있으면 장르 불문하고 무대를 빌려준다.

 

2월14일 (금) 첫 방송에는 새내기 트로트 가수 장주하가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트로트가 대세 장르로 급부상하고 있는 시점에서 중견 트로트 가수 김정연의 진행을 맡아 <무대를 빌려드립니다> 프로그램이 큰 탄력을 받고 있다.

 

특히 MC를 넘어 선배 가수로서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아 감동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진행을 맡은 가수 김정연은 KBS <6시 내 고향> 국민 안내양으로 전국 어르신들에게는 BTS, 트와이스와 다름없는 아이돌 스타, 가는 곳마다 어르신들 환호와 박수가 이어진다.

 

김정연은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를 통해 이 시대에 귀감이 될만한 열정과 도전의 아이콘이 탄생 될 것”이라며 큰 기대감을 나타냈ㅆ다.

 

한편 청주 KBS <무대를 빌려드립니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40~ 6:00까지 방송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