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광양시 포스코그룹 취업아카데미 사업 본격 추진

김두환기자 l 기사입력 2020-02-14

본문듣기

가 -가 +

 

전남 광양시는 14일 기업맞춤형 청년블러 DREAM 사업인 광양시 포스코그룹 취업아카데미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지난해 광양시와 포스코가 협약을 체결하고, 고용노동부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사업에 공모하여 국비 2억 원을 확보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포스코그룹 취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교육분야는 직무, 조직관리, 인성, 모의면접 등 포스코 그룹 공개경쟁 채용의 경우 필요한 과정으로 구성되고, 교육기간은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주 5일 전일 수업으로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지역 내 거주하는 만18세 이상 39세 청년으로 학력은 무관하나, 지역 내 고등학교 졸업생 또는 금속기계전기 등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 선발한다.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인 사람인에 위탁해 추진하며,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을 거쳐 최종 30명을 선발하게 된다.

모집기간은 217일부터 31일까지며, 온라인 접수(https;//gyahr.saramin.co.kr)로만 진행된다.

장형곤 투자일자리담당관은 "포스코그룹 취업아카데미 사업은 지역의 우수인재들이 지역의 기업에서 일하면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게 지원하는 사업이다"며 "선발된 교육생이 전원 취업할 수 있도록 취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