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제31회 신지식인 특별인증식,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l 기사입력 2018-07-19

본문듣기

가 -가 +

 

▲제31회 특별신지식인 인증식 및 문화.예술 스포츠봉사단 발족식.


[브레이크뉴스=구충모 기자] 7월18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는 한국신지식인협회중앙회(회장 김종백)가 주최하고 국회의원 오영훈 의원실이 주관한 제31회 신지식인 특별인증식이 열렸다.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은 인사말에서 '21세기 지식정보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신지식인상을 정립하고 다양한 지식정보의 공유를 통하여 국가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 및 사회적 공헌을 함께 하는 신지식인들의 회원단체인 협회는 이제 정부주도에서 범국민운동 차원의 사회적 가치와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사진 ©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은 '신지식인이 미래를 여는 희망'이라고 했다. 7.18.

 

'미래를 함께 여는 힘'이라는 홍보영상과 함께 국회행정안전위원장 표창에 조남진 천경희 전라남도지사 표창 소재한 충청도지사 표창 양기욱 창업진흥원장 표창 우정하 등 유공자 표창에 이어 편백사랑 최철규 대표를 비롯한 각 계 31명의 신지식인의 인증식 및 상패 수여가 있었다.

 

 '미래를 여는 힘, 대한민국 신지식인은 국민의 희망이다! 제31회 특별신지식인 인증식.

 

 

2018 신지식인 특별수상자는 천연조미료로 한국의 먹거리안전에 기여하고 있는 정성깃든 김인경 대표 사임당푸드 조해주 대표 동네빵집 활성화 풍성제과 전경철 대표 등 중소기업 자영 농업 벤처 통상 유통 교육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계 다양한 분야의 숨은 장인 명인들이 엄격한 심사와 검증을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첨단AI응용기술로 스마트홈 얼굴인식 2018 신지식인 파이브GT 정규택 대표.

 

특히 스마트홈 얼굴인식 프로그램으로 보안 시큐리티 분야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주)파이브GT(대표 정규택)는 국내시장은 물론 첨단의 기술로 해외진출에도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어 화제가 되었다. 이 밖에도 추락사고예방 및 외부침입 방지의 안전방충망 제조 유통의 (주)창문에안전 김선이 대표는 벤처인증을 통한 2018 유망 신지식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 인증식.


이 날 유공자 표창 공로 시상식 인증식 수여현장에서 김종백 협회장은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지식인 육성지원 및 신지식의 사회적 공유에 관한 법률안'의 주요내용을 발표했고 의원발의와 입법과정에 있음을 밝혔다.

 

▲ 우로 김종백 협회장 천정배 국회의원 홍창식 회장 등 운영진.


한편 천정배 국회의원은 '법무부 장관시절부터 관심을 갖고 지켜 보았던 신지식인협회의 성장과 발전 사회적 기여를 보며 대한민국의 미래비전과 새로운 희망을 보고 있다'며 입법과정에서 원만한 결과가 나오도록 힘을 보태겠다는 인사로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받았다.

 

▲진행 방송인 김종석과 2015년 미스코리아 대구 경북 진 권하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naver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