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BN, ‘2020 도쿄올림픽’ 女배구 최종예선 한국 대표팀 전 경기 생중계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1-07

본문듣기

가 -가 +

▲ MBN, ‘2020 도쿄올림픽’ 女배구 최종예선 한국 대표팀 전 경기 생중계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MBN이 태국에서 열리는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한국 대표팀의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3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에 도전하는 한국이 속한 B조 조별리그 3경기(인도네시아, 이란, 카자흐스탄)와 4강전, 3-4위전 혹은 결승전이다.

 

첫 중계는 7일 오후 5시 30분 열리는 인도네시아와 조별리그 1차전이다. 이어 8일 오후 5시 30분 이란, 9일 오후 5시 30분 카자흐스탄과 맞대결한다.

 

이번 대회의 해설은 한국배구연맹 경기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유애자 위원이 맡는다. 유 위원은 월드컵과 아시아선수권, 네이션스리그, 터키리그 등 풍부한 중계 경험을 살려 시청자들에게 깊이 있는 해설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7일부터 12일까지 태국 나콘랏차시마에서 열리는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전에는 총 7개 팀이 출전한다. 주장 김연경을 앞세운 한국은 이번 올림픽 최종 예선에서 1위를 해야 올림픽 출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은 7일( 인도네시아전을 시작으로 올림픽 본선 진출을 향한 일전에 돌입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