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전하나시티즌, 팀 슬로건은'Together We Stand'

김정환 기자 l 기사입력 2020-02-18

본문듣기

가 -가 +

▲ 대전하나시티즌-엠블럼     ©김정환 기자

시민구단 대전시티즌을 인수한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1월 창단식에서 새로운 팀명과 엠블럼을 발표한 대전하나시티즌이 구단의 비전이 담긴 팀 슬로건 ‘Together We Stand’를 공개했다.

  
대전은 ‘Together We Stand(우리는 하나일 때 강하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하며 팀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다졌다.

 
‘Together We Stand’는 ‘선수와 코치진, 프런트와 더불어 팬, 지역사회가 하나로 뭉쳐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나간다’라는 의미를 갖는다. 좁은 의미로는 팬과 선수가 하나 되어 경기에서 승리한다는 것을 뜻하며, 넓은 의미로는 구단이 지역사회와 합심하여 사회통합에 이바지하는 것을 뜻한다.

 
최근 하나가 된 대전하나시티즌의 서포터즈들도 새로운 슬로건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표했다. 지난 몇 년간 별개로 운영됐던 기존 서포터즈 그룹은 대전하나시티즌 창단을 계기로 단일 서포터즈 그룹으로 통합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새로운 슬로건은 구단을 대표하는 상징물로서 각종 구단 내·외부 인테리어 및 머천다이징 상품에 응용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대전은 이달 29일 오후 3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경남FC를 상대로 2020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대전충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