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KOVO(한국배구연맹), 코로나19 확산에 오늘부터 무관중 경기 진행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2-25

본문듣기

가 -가 +

▲ KOVO(한국배구연맹), 코로나19 확산에 무관중 경기 진행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KOVO(한국배구연맹)가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여파로 인해 무관중 경기를 진행한다.

 

KOVO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25일부터 상황 호전 시까지 도드람 2019∼2020 V-리그의 경기를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이어 KOVO 측은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과 정부의 대응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됨에 따라 리그 운영에 대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한 결과, 리그운영의 연속성과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 KOVO 측은 “장소변경을 검토했던 김천 연고 한국도로공사의 홈경기도 김천에서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는 것으로 협의가 됐다”며 “연맹은 무관중 경기 시에도 선수, 운영 요원 등 관계자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포츠계와 연예계는 현재 전국적으로 확산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많은 인원이 밀집하는 각종 행사나 경기들을 잇따라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