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어차피 들킬 것”..‘문단열 딸’ 유튜버 문에스더♥가수 송유진, 열애 공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3-26

본문듣기

가 -가 +

▲ ‘문단열 딸’ 유튜버 문에스더♥가수 송유진, 열애 공개 <사진출처=문에스더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유명 영어강사 문단열의 딸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문에스더가 가수 송유진과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문에스더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차피 들킬 것. 결국 들키겠지”라는 글과 함께 송유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에스더는 남자친구 송유진과 서로를 끌어안거나, 뽀뽀를 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송유진 해당 게시물에 “사랑해요. 부끄럽네요“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문에스더는 2017년부터 유튜버에서 ‘츄더’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다. 특히 문에스더는 tvN ‘아찔한 사돈연습2’, JTBC ‘요즘애들2’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1년 엔트레인 디지털 싱글 앨범을 통해 가수로 데뷔한 송유진은 현재 그룹 지니비니 멤버로 활동 중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