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민주당 장세호, 후보등록 완료 본격 선거운동 돌입

이성현 기자 l 기사입력 2020-03-26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경북 고령】이성현 기자= 장세호 고령·성주·칠곡 국회의원 후보가 26일 선관위에 후보등록을 완료하고 왜관시장에서 첫일정을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선거운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 장세호 후보 선관위에 후보등록 (C) 장세호 후보

 

장세호 후보는 “생각이 젊은 후보,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 일 잘하는 장세호로 선수교체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칠곡에서 나고 자라 우리 지역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신했다.

 

또한 장세호 후보는 ▲ KTX 북삼환승역 ▲ 남부 내륙철도 고령성주역 ▲ 대구지하철 2호선 고령성주역까지 연장 ▲ 내손안의 스마트시티 ▲ 가야사 복원 특별법 제정 ▲ 왜관 미군부대 후문 거리 다문화 거리 조성(모델 : 이태원) ▲ 성주-북삼 서진산 터널개통 ▲ 905지방도로 변경 등 수 십년간 발전이 더디던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각종 토목 공사를 비롯해 생활 편의, 일자리 창출 등의 공약을 앞세우며 지역을 위해 “정치하지 않고, 일만 열심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예전 무소속 칠곡군수 시절에는 지켜줄 당이 없어서 다소 어려웠지만, 지금은 많이 달라졌다. 우리 지역과 자식들을 위해서라도 이제는 우리 지역민들이 현명해질 필요가 있다. 일 잘하는 장세호를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장세호 후보 선거사무소는 칠곡에는 대구은행 왜관지점 앞에, 성주와 고령에 각 연락소를 설치해 지역민들과의 소통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대구경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