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음성교육지원청, 공문서 청렴 홍보문구 김영지 주무관 선정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20-03-26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장병욱)은 심사위원 심사 결과, 2020년도 상반기 공문서 청렴 홍보문구 수상자로 김영지 주무관을 선정했다.

 

김영지 주무관이 제출한 청렴 홍보문구는 우리 모두 함께하는 청렴실천, 신뢰 속에 피어나는 음성교육이며 내부 심사위원들의 최고 추천을 받아 이번 상반기 청렴 홍보문구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해당 홍보문구는 2020. 3월 말일부터 2020. 6월 말일까지 음성교육지원청에서 사용하는 공문서에 적용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2위는 유진우 주무관이 선정되었으며 공동 3위는 김인숙 주무관과 김영지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2위와 3위 수상자 또한 청렴한 사회를 염원하는 마음과 더불어 청렴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음성교육을 잘 표현한 문구를 제출하여 심사위원들의 많은 추천을 받았다.

 

음성교육지원청은 올해 상, 하반기 두 번에 걸쳐 업무상 밀접하게 사용하는 공문서의 상, 하단부에 사용할 반부패, 청렴과 관련한 홍보문구를 심사 후 선정하여 공문서에 사용함으로써 직원들의 청렴 의식 함양 및 청렴 시책에 대한 홍보를 통해 교육지원청 행정서비스에 대한 대내외 신뢰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