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오뚜기, 진짜장·진짬뽕 만남..매콤 불맛 ‘진진짜라’ 출시

최애리 기자 l 기사입력 2020-03-27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라면를 조합하는 ‘모디슈머’ 레시피가 유행하며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함께 조리하는 레시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오뚜기가 지난해 출시한 ‘치즈볶이’와 ‘스파게티’를 섞은 ‘치즈게티’, ‘짜장볶이’와 ‘라면볶이’를 섞은 ‘짜라볶이’ 등 모디슈머 조리법의 인기가 제품 출시로 이어지고 있다.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히트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해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짜장이다.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에 진하고 깊은 진짜장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요 없이 진진짜라 한 봉이면 화끈한 불맛 짜장라면을 적절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인기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결합한 진진짜라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이다”고 설명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