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플로버 늘 고마워요”..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러블리 미모 뽐낸 근황 공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4-02

본문듣기

가 -가 +

▲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러블리 미모 뽐낸 근황 공개 <사진출처=프로미스나인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백지헌이 근황 사진을 통해 러블리 미모를 과시했다.

 

백지헌은 2일 프로미스나인 공식 트위터를 통해 “플로버(프로미스나인 팬클럽) 다들 뭐해요? 전 ‘동물의 숲’ 하는 중. 닉네임이랑 섬 이름 정하려는데 플로버 추천 해줘요”라며 ‘#집 #테라스에서 #날씨가 #좋길래 #포바귤’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이어 백지헌은 “그리고 오늘 프롬이(프로미스나인 애칭) 800일이에요. 플로버 늘 고마워요. 진짜 너무 많이 보고 싶어”라고 덧붙이며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백지헌은 연보라 컬러 후드 티셔츠를 입고 긴 웨이브머리를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순+러블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백지헌은 ‘프로미스나인 막내’다운 깜찍한 눈웃음,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를 통해 데뷔한 그룹이다.

 

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가 속한 프로미스나인은 그동안 ‘유리구두’, ‘투 하트’, ‘두근두근’, ‘러브 밤’, ‘펀!’ 등을 발표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