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영동군, 레인보우 힐링관광지 조경수ㆍ조경석 기증 물색

임창용 기자 l 기사입력 2020-04-07

본문듣기

가 -가 +

▲ 영동군은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의 조경수와 조경석을 기증받는다. 사진은 레인보우힐링관광지 조감도. (C)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영동군은 지역발전의 핵심축이자 관광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할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의 조경수와 조경석을 기증받는다고 밝혔다.

 

영동 레인보우 힐링관광지는 지역의 특화자원인 과일과 와인, 일라이트 등과 최신 관광트렌드를 결합한 힐링테마 관광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2021년까지 총2,675억원이 투입되는 대규모 사업이다.

 

군은 지역의 역점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군민들의 화합의 계기를 만들고자 조경수와 조경수 기증운동을 벌이기로 했다.

 

기증받은 조경수와 조경석은 힐링관광지 내 경관 조성 작업에 활용돼, 군민 및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힐링관광지의 발전과 함께 하게 된다.

 

군은 오는 6월까지 조경수 등 기증 품목 대상을 접수 후, 오는 7월 현지에 나가 굴취 및 운반가능 여부, 재선충 등의 반입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이후 8월부터 내년 5월까지 주변 시설 및 환경과의 조화에 중점을 둬 반입 및 식재를 진행한다.

 

군은 기증자(단체)의 예우 차원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증품목, 기증자, 기증일자 등을 기입한 표지석을 설치할 계획이다.

 

기증을 원하는 개인 혹은 단체는 각 읍·면사무소로 동의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힐링사업소 개발담당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영동관광의 새로운 역사를 만드는 데 군민이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이다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라며, 힐링관광지의 성공적 조성에 힘을 실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충북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