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티아라 출신 함은정, 신생 캐빈74와 전속계약..“다양한 활동 선보일 예정”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4-08

본문듣기

가 -가 +

▲ 배우 함은정 <사진출처=캐빈74>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함은정이 신생 기획사 캐빈74(Cabin74)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새 출발을 예고했다.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에 데뷔, 수 많은 히트곡들을 남긴 함은정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드림 하이’, ‘인수 대비’, ‘별별 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등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연기로 매력을 한껏 뽐냈을 뿐만 아니라, 영화 <화이트:저주의 멜로디>, <실종2>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캐빈74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재능을 지닌 함은정과 함께 새 시작을 알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서로가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서로에게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더욱 다양한 활동 선보일 예정이니 함은정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은정은 SBS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에 출연, 평소 애청자답게 정글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을 직접 야무지게 챙겨 오는 등 섬세한 준비성을 발휘하며 김병만도 인정한 ‘정글 에이스’로 맹활약 중이다.

 

함은정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