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화보]김유정, 보기만 해도 눈이 맑아지는 눈부신 청순美 ‘봄 향기 물씬’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4-08

본문듣기

가 -가 +

▲ 김유정 화보 비하인드컷 <사진출처=sidusHQ>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유정이 보기만 해도 눈이 맑아지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유정은 안구 정화를 부르는 눈부신 청순미와 봄 향기 물씬 풍기는 해사한 비주얼을 과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사진 속 김유정은 특유의 반달 눈웃음으로 스틸 카메라를 맞이하며 살포시 미소 짓고 있는가 하면, 바람을 맞으며 촬영에 집중하는 등 명불허전 화보 베테랑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오똑한 콧대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귀여움을 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뾰로통한 표정까지 지어 보이며 다채로운 표정으로 화보에 생동감을 불어 넣고 있다. 특히 독보적인 사랑스러움과 청순함,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김유정만의 매력을 오롯이 선보이고 있기도.

 

한편, 김유정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처원 알바생 ‘샛별’로 변신, 개성 넘치면서도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연기는 물론, 특유의 톡톡 튀는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또 한번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편의점 샛별이’에는 김유정을 비롯해 지창욱, 한선화, 라붐 솔빈 등이 출연한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