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세경, ‘2030’ 여성들 워너비다운 분위기..광고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박동제 기자 l 기사입력 2020-04-08

본문듣기

가 -가 +

▲ 신세경,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컷 <사진출처=나무엑터스>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신세경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8일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신세경의 광고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신세경은 여성스럽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트를 입고 다부진 표정으로 현장을 리드하는가 하면, 여신을 연상케하는 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그야말로 팔색조 배우다운 프로페셔널함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모니터하고 스태프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기운을 북돋웠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인 신세경은 한 주얼리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다. 신세경의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업계 관계자는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는 후문.

 

현장 관계자는 “신세경이 지닌 건강한 마인드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고 남성, 여성 모두에게 인지도가 높아 좋은 시너지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신세경은 지난해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주체적인 삶을 사는 당찬 여성 사관의 삶을 완벽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고,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일상과 취미생활을 담백하게 공개하며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현재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91.2만명이다.

 

한편, 신세경은 차기작을 검토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dj3290@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