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고양시, 제14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18일 개막

이동석 l 기사입력 2020-05-18

본문듣기

가 -가 +

고양시(시장 이재준)1814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가 고양장항야구장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14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 공놀이야(감독: 장혁진), 라바(감독: 변기수), 스타즈(단장: 이휘재), 인터미션(단장: 오만석), 팀그랜드슬램(감독: 박재정), 조마조마(단장: 정보석),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 폴라베어스(구단주: 박승화), 천하무적(구단주: 김창열), BMB(감독: 이정수) 등 총 11개 팀이 참가한다.

 

대회는 총 55경기의 예선 리그 진행 후 예선 1~ 5위 팀의 플레이오프로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 사진제공=고양시/지난해 제1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우승팀 인터미션과 준우승팀 공놀이야의 단체사진 (C)



지난 해 우승팀 인터미션이 다시 한 번 참가해 2연패에 도전하며, 준우승 팀 공놀이야도 재 참가해 아깝게 놓친 우승에 도전한다.

 

처음 참가하는 팀인 그랜드슬램은 배우 박재정 감독을중심으로 탄탄한 팀워크로 무장해 새내기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 대회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2경기씩 진행하며 1130일부터 플레이오프가 진행돼 1214일 결승전이 열린다.

 

특히 이번 대회는 STN-SPORTS TV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 해 안방에서편안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TV 카카오TV, 유튜브) 등에서도 동시 생중계한다.

 

이번 시즌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당분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다.

 

별도의 개막식도 개최하지 않을 예정이다.

 

 

▲ 사진제공=고양시/개그콘서트팀 가수 박사장이 1루 수비에 열중하고 있다. (C)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비치된 손소독제로 수시로 소독하고 야구장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들의 체온체크를 진행하고 인적 사항을 기입해야한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14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의 개막을 축하하고 멋진 경기를 기대한다연예인 스포츠대회 발전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고양시가 추진하는 스포츠융복합사업의 일환으로 한류 관광객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고양 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