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BQ, 흑당·매운맛 신개념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최애리 기자 l 기사입력 2020-05-22

본문듣기

가 -가 +


브레이크뉴스 최애리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이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사이드 메뉴 메뉴를 22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흑설탕과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극강의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짭짤하고 고소한 스모크햄이 모짜렐라치즈를 감싸고 있는 ‘햄치즈롱스틱’ 3가지다.

 

‘황금흑당볼’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단품은 각각 5개, ‘햄치즈롱스틱’ 단품은 2개로 구성돼 각각 5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순살크래커 소스를 추가하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즈볼 매니아를 위한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을 기존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과 골고루 섞은 모듬 메뉴도 출시했다.

 

사이드 메뉴 출시를 맞아 BBQ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배달의 민족을 통해 BBQ 치킨 및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31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BBQ 치킨 세트(핫킹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사이드 메뉴 다양화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맛 트렌드를 재해석한 참신한 메뉴들을 많이 출시해 앞서가는 BBQ가 되겠다”고 전했다.


break9874@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